bar_progress

제주신라호텔에 가면 '스노우 슈잉'을 할 수 있다고?

최종수정 2014.01.26 10:55 기사입력 2014.01.26 10:55

댓글쓰기

제주신라호텔에 가면 '스노우 슈잉'을 할 수 있다고?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제주신라호텔이 겨울 이색 스포츠 '스노우 슈잉(Snow Shoeing)'을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스노우 슈잉은 전문 스노우 슈즈를 신고 눈길을 걷는 트레킹이다.

스노우 슈잉의 기본 장비는 등산화, 방한복, 스틱, 장갑 등으로, 등산화는 10만~40만원대다.
제주신라호텔이 매주 수요일과 금요일에 운영하는 스노우 슈잉 코스는 한라산의 아름다운 설경을 감상할 수 있는 한라산 성판악에서 이뤄진다. 출발 인원에 따라 레저 전문직원 G.A.O.가 3명까지 동행한다. 사람들마다 트레킹 속도에 편차가 있어 선발인원과 후발 인원의 안전을 위해 배려하는 것.

2시간 30분 정도를 등반하면, G.A.O. 직원들이 미리 봐둔 경치 좋은 곳에서 호텔에서 준비해준 따뜻한 차와 간식도 제공된다.

1인 참가비는 2만원이며 12세 이상 참가 가능하다. 호텔에서 배낭, 스틱, 아이젠, 장갑을 무료로 대여하고 있으며, 트레킹화 (1인 5500원), 아웃도어 자켓(1인 7700원)도 대여 할 수 있다.
제주신라호텔은 '스노우 슈잉'이 포함된 패키지도 함께 내놨다. 윈터 트램핑 패키지(A타입, B타입)를 이용하면 기본적으로 스노우 슈잉, 한라산 눈꽃 트레킹 중
원하는 GAO 윈터 트레킹(택1) 2인 무료 이용 혜택과 본관 스탠다드 객실, 와인 파티 2인 입장권, 야외 온수풀 저쿠지 무료 이용, 2인 조식이 포함된다.

B타입 선택 시 숲속에 마련된 캠핑 런치 2인이 추가로 포함된다.

패키지 가격은 A타입 1박에 33만원부터, B타입 1박에 43만원부터다.(세금, 봉사료 별도, 2인 기준)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