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장흥군 편백숲우드랜드, 이색 조형물과 토요경매 인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

“어린이에게 인기가 매우 높은 앵그리버드 이색 조형물 설치”
“포토존으로 이용, 다양한 숲 체험교실과 목공예 체험교실 운영”
장흥군 편백숲우드랜드, 이색 조형물과 토요경매  인기
AD
원본보기 아이콘
전남 장흥군(이명흠 군수)은 편백숲 우드랜드에 어린이에게 인기가 매우 높은 앵그리버드 이색 조형물을 설치, 포토존으로 눈길과 주목을 받고 있다고 25일 밝혔다.

앵그리버드 조형물은 우드랜드 목공예센터에서 직접 제작 설치한 것으로 목재의 다양한 변신을 보여줌과 동시에 목재산업을 선도하고 있는 장흥군의 미래비전을 함축 표현하고 있다.

또한, 편백숲 우드랜드에서는 다양한 숲 체험교실(무료)과 목공예 체험교실(유료/재료비)을 운영하고 있으며 어린이에서부터 성인까지 누구나 참여 가능한 프로그램으로 가족이 함께 나무필통이나 책꽂이 등을 만들어 가족애를 느낄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하고 있다.
포토존

포토존

원본보기 아이콘

또한 매주 토요일 2시에 열리는 목공예품 토요경매는 편백숲 우드랜드를 찾아오신 관광객을 대상으로 하는 이벤트 행사로 작은 생활용품에서부터 큰 가구까지 다양한 목공예품이 저렴한 가격에 경매되고 있다.
토요경매에 참가한 방문객 최 모씨(여· 52)는 “편백숲에 와서 좋은 공기를 마시고 경매에 참여해 정말 재미있고 즐거운 경험이었다"며 " 좋은 편백 제품을 낙찰 받아 정말 행복하고 다음에 꼭 다시 오겠다”고 말했다.
장흥군 편백숲우드랜드, 이색 조형물과 토요경매  인기 원본보기 아이콘

군 관계자는 "토요경매, 목공예체험, 숲속체험교실에 참여하는 방문객이 계속해서 증가하고 있다"며 " 다가오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가족단위 방문객에게 좋은 경험과 선물이 될 것"이다고 전했다.


노해섭 기자 nogary@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어른들 싸움에도 대박 터진 뉴진스…신곡 '버블검' 500만뷰 돌파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국내이슈

  • 공습에 숨진 엄마 배에서 나온 기적의 아기…결국 숨졌다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해외이슈

  •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PICK

  •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