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바르게살기운동 강진군협의회장과 읍·면위원장 장학기금 기탁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

녹색문화대학 7기 수료생도 100만원 강진군민장학재단에 기탁 훈훈
배경준 바르게살기운동 강진군협의회 회장이 강진원 이사장에게 장학금을 전달하고 읍,면 위원장들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배경준 바르게살기운동 강진군협의회 회장이 강진원 이사장에게 장학금을 전달하고 읍,면 위원장들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배경준 바르게살기운동 강진군협의회 회장과 읍·면 위원장이 24일 강진군민장학재단에 장학기금 120만원을 전달해 지역사회의 귀감이 되고 있다.
배경준 회장은 “지역 우수인재 양성을 위해 조금이나마 기여하고자 읍면 위원장들과 마음을 모아 강진군민장학재단에 장학기금을 기탁하게 됐다”고 기탁 사유를 밝혔다.

바르게살기운동 강진군협의회는 국토대청결운동·교통질서 캠페인 실시, 어버이날 어르신 위안잔치 행사, 태풍 피해농가 복구 봉사 등 강진지역을 위해 많은 일들을 하고 있다.

강진원 이사장은 “바르게살기운동 강진군협의회에서 우리 지역을 위해 좋은 일을 많이 해주셔서 항상 감사하게 생각하며, 정성을 담은 기탁금을 우리지역 학생들을 위해 소중히 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강진군민장학재단은 지난 18일에도 녹색문화대학 7기 수료생이 십시일반 모아 장학기금 100만 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강진군민장학재단은 더 많은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지급할 수 있도록 '1인 1계좌(5천원) 갖기 운동'을 펼치고 있다.

1인 1계좌 갖기 운동 참여방법은 자동이체(농협 254-01-004015, 광주은행 625-107-309199, 강진군민장학재단)로 신청하면 된다.



노해섭 기자 nogary@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진스의 창조주' 민희진 대표는 누구[뉴스속 인물]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