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GS리테일, 티켓몬스터와 손잡고 할인 행사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GS수퍼마켓, 미스터도넛, 왓슨스, GS25 등 4개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는 GS리테일 이 소셜커머스와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GS리테일은 소셜커머스 업체인 티켓몬스터와 손잡고 이달 23일까지 GS아이슈퍼(iSuper), 미스터도넛, 왓슨스의 할인 쿠폰을 판매한다고 17일 밝혔다.
GS수퍼마켓은 더운 여름날 직접 매장에 방문하지 않고 집에서 편안하고 알뜰하게 쇼핑할 수 있도록 온라인 쇼핑 할인 쿠폰을 준비했다. GS수퍼마켓의 온라인 쇼핑몰인GS아이슈퍼를 이용할 때 할인 받을 수 있는 6000원권 할인 쿠폰을 절반 가격인 3000원에 판매하는 것. 총3만장을 판매하며 1인2매까지 구매 가능하다.

프리미엄수제도넛브랜드 미스터도넛은 고객들이 시원한 음료와 달콤한 도넛으로 무더위를 날려 버릴 수 있도록 여러 가지 도넛세트를 준비했다. 미스터도넛은 도넛과 음료, 핸드폰 액세서리 등으로 구성된 5종류 세트를 최대 39%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을 판매한다. 1인당 30세트 구매 가능하며, 총 3만 2000개 세트를 준비했다.

생활밀착형 헬스&뷰티샵 왓슨스는 내리쬐는 자외선으로부터 지친 피부를 달래기 위해 필요한 상품들을 알뜰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1만원권 할인쿠폰을 30% 할인된 7000원에 판매한다. 총 7000매를 판매하며 1인 2매까지 구매 가능하다.
티켓몬스터에서 GS리테일 상품(GSiSuper, 미스터도넛, 왓슨스)을 구매할 경우 롯데카드로 1만원 이상 구매 시 5% 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티켓몬스터에서 구매한 쿠폰은 이달 24부터 다음달 31일까지 사용이 가능하다.

편의점인 GS25 역시 이번 달 내로 소셜커머스와의 제휴 이벤트를 진행 할 예정이다.

김경훈 GS리테일 마케팅전략 팀장은 "GS리테일 전 사업부가 하나의 컨셉트로 행사를 진행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며 "앞으로 고객이 기분 좋고 알뜰하게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각 사업부 개별 행사와 더불어 GS리테일 전 사업부 행사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번 제휴 행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티켓몬스터 홈페이지(http://www.ticketmonster.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회에 늘어선 '돌아와요 한동훈' 화환 …홍준표 "특검 준비나 해라" 의사출신 당선인 이주영·한지아…"증원 초점 안돼" VS "정원 확대는 필요"

    #국내이슈

  •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수리비 불만에 아이폰 박살 낸 남성 배우…"애플 움직인 당신이 영웅" 전기톱 든 '괴짜 대통령'…SNS로 여자친구와 이별 발표

    #해외이슈

  •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이미지 다이어리] 짧아진 봄, 꽃놀이 대신 물놀이 [포토] 만개한 여의도 윤중로 벚꽃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전환점에 선 중동의 '그림자 전쟁'   [뉴스속 용어]조국혁신당 '사회권' 공약 [뉴스속 용어]AI 주도권 꿰찼다, ‘팹4’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