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GS샵, 동영상 콘텐츠 강화 'GS샵 모바일 2.0'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이윤재 기자] GS샵이 동영상 콘텐츠와 고객맞춤 기능을 개선시킨 쇼핑 어플리케이션 ‘GS샵 모바일 2.0’을 출시했다.

19일 GS샵은 ‘뷰티 따라하기’, ‘별별랭킹’ 등 상품과 연관된 풍부한 콘텐츠와 화면을 고객 취향대로 선택할 수 있는 고객 맞춤 기능을 강화한 쇼핑앱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GS샵은 모바일에서는 인터넷과 차별화된 콘텐츠와 기능이 있어야 고객 유입을 늘릴 수 있다고 판단해 이를 ‘모바일 2.0’에 반영했다고 설명했다. 모바일 2.0에 포함된 뷰티 따라하기는 화장, 헤어스타일, 피부, 손톱관리, 다이어트를 주제로 만들어진 3~5분 내외의 짧은 동영상으로 30여개 콘텐츠가 있고, 매월 내용을 추가할 예정이다.

사용자의 취향대로 첫 화면을 만들 수 있는 고객맞춤 기능도 장점. 자주 사용하는 기능을 첫 화면에 편집할 수 있어 쇼핑을 더 쉽고 빠르게 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조태홍 GS샵 모바일 커머스 부장은 “GS샵 모바일 매출은 특별한 프로모션 없이도 8월 매출이 1월 매출 대비 320% 성장했다”면서 “GS샵은 앞으로도 단기 효과를 노리는 프로모션 중심이 아니라 중, 장기적인 관점에서 모바일에 특화된 가치를 제공하고 이를 바탕으로 성장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GS샵은 새로운 쇼핑앱 출시와 함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등을 통해 GS샵 상품권과 스타벅스, 도미노피자 기프티콘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펼친다.



이윤재 기자 gal-run@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