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달고나' 독특한 설정과 건강한 웃음으로 무난한 출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달고나' 독특한 설정과 건강한 웃음으로 무난한 출발
AD
원본보기 아이콘

[스포츠투데이 전성호 기자] SBS '달고나'가 무난한 첫 출발을 보였다.

25일 첫 방송된 '달고나'는 '스타의 달콤한 고향 나들이'의 준말이다. 스타토크쇼에 고향 사람들의 라이브 응원을 결합시킨 신개념 프로그램이다.
특히 스타가 고향을 찾아가는 대신 LED를 비롯한 첨단 장비로 고향을 생중계해 스타와 고향 사람들 사이의 정을 이어주는 새로운 형식으로 눈길을 끈다. 김용만, 이시영이 MC를 맡았다.

이날 방송에는 오지호와 박보영의 가족들은 물론 고향 친지, 지인들이 출연해 꾸밈없는 건강한 웃음을 전해줬다.

오지호는 숙부를 비롯한 고향 가족들, 학창 시절 은사와 함께 오랜만에 만나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그는 이날 미션에 성공하며 자신을 키워준 고향 사람들에게 감사의 의미로 고급 해수 온천여행 30인 권을 선물하기도 했다.
영화 '과속 스캔들'의 히로인 박보영도 예능 첫 나들이에 나섰다. 박보영은 충북 증평에 있는 고향민들과 가족을 만났다. 더불어 박보영의 어머니와 친언니, 친동생이 함께 출연해 우월한 유전자 가족임을 인증하기도 했다.

특히 '달고나'는 이날 방송에서 연예인이 아닌 일반인이 출연해 예상치 못한 즐거움을 선사하기도 했다. 보조 진행자인 김신영과 윤정수도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하지만, 고향을 테마로 한 프로그램답게 시청자의 향수를 자아낼만한 내용이 상대적으로 적었음은 아쉬운 부분이었다. 김용만-이시영 두 MC의 진행과 전체적인 연출에서도 좀 더 노련함이 요구됐다.

시청자들 역시 "스타의 지인들이 나와 건강한 웃음을 줬다"며 무난한 첫 방송이었다는 평가를 내렸다. 그러나 동시에 "고향 버라이어티 나름의 특색을 살리지 못했다", "패널들의 역할이 너무 적었다" 등 아쉬움을 표하기도 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오지호와 박보영 외에도 샤이니 온유, 카라 구하라, 슈프림팀 멤버 싸이먼 디, 방송인 이경실, 조형기, 개그맨 컬투 등이 출연했다.



스포츠투데이 전성호 기자 spree8@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