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타이밍의 신’이 알려주는 성공투자의 급소, 10만명 개미들에게 ‘대인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시장을 꿰뚫는 날카로운 안목으로 주식시장에서 ‘타이밍의 신’이라고 불린 주식고수가 개인 투자자들의 100억 인생역전의 타이밍을 정확하게 잡아주는 봉사를 시작해 10만명이 넘는 추종자가 생겨 큰 화제가 되고 있다.
‘송지헌의 사람in’에 재야고수로 소개된 이종형씨가 그 주인공이다.

지금까지 남에게 공개하지 않았던 투자비법을 개인투자자들을 위해 무료로 공개한 그는 개미들이 주식시장에서 성공하기 위해서는 좋은 종목을 잡는 것보다 최적의 매매 타이밍을 잡는 것이 더 중요하다고 지적했다.
이종형씨는 “많은 개인 투자자들이 유망한 종목을 매수하더라도 미래에 대한 불안 때문에 낮은 가격에 처분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반대로 크게 오르는 종목은 앞으로 더 오를 것이라는 기대감에 추격매수를 나서다 손실을 입는 경우를 많이 보았습니다”라며 취약한 매매 타이밍을 개인 투자자들의 최대 문제점으로 꼽았다.

때문에 현재 이종형씨는 무료카페를 통해 실시간으로 매수 가격대와 매매 시점을 잡아주는 '실시간 장중리딩'(http://cafe.naver.com/ustock) 봉사를 진행 중이다. 장이 열리는 중에 실시간으로 최적의 매매 타이밍을 잡아주기 때문에 개인 투자자들 사이에서 황금알을 낳는 시간이라 불릴 정도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매일 아침마다 리딩을 듣기 위해 찾아오는 사람들로 접속폭주가 일어나는가 하변, 채 1년도 되지 않아 10만 명이 넘는 추종자가 생길 정도로 이종형씨에 대한 개인 투자자들의 신뢰가 얼마나 큰지를 실감할 수 있을 정도였다.
자신도 개인 투자자로 시작했기에 개미들의 어려움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다는 이종형씨는 “실시간 장중리딩을 통해 개인 투자자들이 기관과 외국인에 휘둘리지 않고 100억 인생역전을 이룰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앞으로도 개미들을 위한 봉사를 계속해 나갈 것을 밝혔다.

최근 시장에서 주목받는 세종텔레콤 , 한국전자인증 , 미래산업 , 현대건설 , 대호에이엘 , 유비케어 , 미래컴퍼니 , 글로웍스 , HJ중공업 , 삼성물산 등의 종목들에 대해 이종형씨는 무턱대고 뛰어들기 보다는 해당 기업에 대한 연구분석을 마친 후 확실한 투자전략을 세운 후에 매수에 임하라고 개인 투자자들에게 충고했다.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주식정보카페 (http://cafe.naver.com/ustock)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어른들 싸움에도 대박 터진 뉴진스…신곡 '버블검' 500만뷰 돌파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국내이슈

  • 공습에 숨진 엄마 배에서 나온 기적의 아기…결국 숨졌다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해외이슈

  •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PICK

  •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