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역전의 여왕', 동상이몽 남편·고군분투 아내…흥미진진 대조 전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역전의 여왕', 동상이몽 남편·고군분투 아내…흥미진진 대조 전개
AD
원본보기 아이콘

[스포츠투데이 이종길 기자]MBC 월화드라마 '역전의 여왕'이 남편의 철없는 행동과 이를 뜯어말리는 아내의 고군분투를 다루며 시청자들의 호평을 이끌어냈다.

1일 방송된 MBC ‘역전의 여왕’에서는 회사에서 쫓겨나 새 일자리를 구하는 봉준수(정준호 분)와 이를 한심하게 바라보는 아내 황태희(김남주)의 옥신각신을 흥미진진하게 그려냈다.
봉준수는 회사 경영진을 붙잡고 매달리지만 회사에서 내쳐지는 처지에 내몰린다. 우연치 않게 이 광경을 지켜본 황태희는 회사 경영진 구용식을 찾아 속사정을 털어놓는다. 하지만 바뀌는 건 아무 것도 없었다.

한순간 백수로 전락한 봉준수. 황태희는 집에서 그를 바라보며 안타까워한다. 하지만 그 마음은 이내 답답함으로 뒤바뀐다. 남편의 철없는 행동이 계속된 탓이었다.

봉준수는 천신만고 끝에 새 일자리를 구하는 데 성공하지만 스스로 그만 포기한다. 복잡한 교통편, 부족한 복지 혜택 등이 그 이유. 이미 친구의 빚보증으로 집을 날려먹은 바 있는 남편의 어리석음이 반복되자 황태희는 분노하기에 이른다. 역정을 내며 남편의 부족함을 탓한다.
한숨은 이후에도 멈추지 않았다. 비석 클리닉 사업을 하겠다고 나서는 봉준수. 황태희는 장황한 사업 비전을 듣다 버럭 “또 한 번 집을 날려먹고 싶은 거냐”며 화를 낸다.

'역전의 여왕', 동상이몽 남편·고군분투 아내…흥미진진 대조 전개 원본보기 아이콘

봉준수는 계속되는 구박에 자신을 좋아해줬던 백여진(채정안 분)을 그리워한다. 비석 클리닉 사업에 찬성하는 모습을 상상하던 그는 끝내 “여진이는 여우 같아서 나한테 잘 맞춰줬을 텐데”라고 중얼거린다.

일자리에 대한 희망은 더 이상 보이지 않았다. 이는 오히려 황태희에게 더 가까워보였다. 공모전에 당선되며 면접의 기회를 얻는다. 하지만 자신의 라이벌이었던 한송이(하유미 분)의 “옛날에 잘 나갔던 너, 개망신 줄 거야”라는 경고에 그 역시 도전을 포기하고 만다.

면접장을 빠져나오는 황태희. 하지만 그는 엘리베이터 앞에서 구용식과 마주치며 터닝 포인트를 맞는다. “그렇게 포기하니 늘 갑이 아닌 을에 그치지”라며 “노력해서 올라간 자리마저 박차고선 누구한테 억울하데”라는 쓴소리를 듣고 생각에 잠긴다. 이내 손을 잡아당기는 구용식. 황태희는 어쩔 줄 모른 채 그에게 끌려가며 새로운 감정에 휩싸이고 만다.

흥미진진하게 전개되는 황태희의 고군분투기에 시청자게시판은 뜨겁게 달아올랐다. “회를 거듭할수록 재미가 배로 늘어나는 것 같다”, “정준호와 김남주의 티격태격하는 장면이 너무 웃겼다”, “‘내조의 여왕’보다 더 나은 것 같다”는 등의 호평이 줄지어 올라왔다.




스포츠투데이 이종길 기자 leemean@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서울대병원·세브란스, 오늘 외래·수술 '셧다운' "스티커 하나에 10만원"…현금 걸린 보물찾기 유행 '바보들과 뉴진스' 라임 맞춘 힙합 티셔츠 등장

    #국내이슈

  • 밖은 손흥민 안은 아스널…앙숙 유니폼 겹쳐입은 축구팬 뭇매 머스크 베이징 찾자마자…테슬라, 中데이터 안전검사 통과 [포토]美 브레이킹 배틀에 등장한 '삼성 갤럭시'

    #해외이슈

  • [포토] 붐비는 마이크로소프트 AI 투어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PICK

  •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