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김현중-정소민, 동화같은 '장난스런 키스' 포스터 공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윤태희 기자]차세대 한류스타 김현중과 신예 정소민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은 MBC 새 수목드라마 ‘장난스런 키스’의 공식 포스터 4종이 공개됐다.

19일 오전 공개된 포스터는 동화적 느낌의 아기자기하고 컬러풀한 오브제를 배치하며 독특한 구성을 선보이고 있다.
제작진은 이미 원작 만화를 빼닮은 외모로 화제를 모은 바 있는 김현중과 정소민을 전면에 내세움과 동시에 실제 촬영소품으로 사용 되는 다양한 오브제를 배치시키며 한국판 ‘장난스런 키스’의 대표 이미지를 완성했다.

여기에 심드렁한 표정의 승조와는 달리 장난끼 넘치고 사랑을 쟁취하겠다는 진취적 의지가 엿 보이는 하니의 모습을 대비시키며 앞으로 이들이 펼칠 달콤말랑 홈메이드 로망스에 대한 기대감을 예고했다.

특히 포스터 촬영 현장 당일 무미건조한 승조의 캐릭터 덕분에 촬영 내내 무표정과 정적인 자세를 유지해야 했던 김현중에 비해 에너지 넘치는 하니를 연기해야 했던 정소민은 시종일관 파안미소와 특유의 친화력을 보이며 스태프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았다.
반면 또래 배우들의 장난이 이어졌음에도 불구 냉철한 표정을 유지해야 했던 김현중은 “(자신이 연기 할)승조랑 제가 너무 친해져서… 웃지는 못하고”라며 캐릭터에 몰입 된 엉뚱한 입담을 선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촬영이 종료되자 김현중은 “‘꽃보다남자’에서는 의지할 수 있던 F4가 있었지만, 지금은 껌딱지처럼 붙어서 안 떨어지는 하니(정소민) 때문에 골치 아프다”며 너털웃음을 짓는 한편 “승조는 언제 어디서나 늘 1등이다. 그런 1등의 캐릭터를 연기하는 만큼 솔직히 ‘장난스런 키스’ 역시 좋은 결과가 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장난스런 키스’는 차가운 매력의 천재 미소년 백승조와 평범 이하의 초 긍정적 소녀 오하니가 벌이는 달콤말랑 홈메이드 로망스 드라마로 다음달 1일 밤 9시 55분 방송된다.




윤태희 기자 th20022@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