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나는 골드Miss 알파Girl 여자라서 즐겁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여성만을 위한 호텔패키지
마사지 사우나 50% 할인
평일엔 반값 와인 무제한
생일 축하케이크 무료로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여자라서 행복해요."
요즘 골드미스, 알파걸 등 신조어의 유행과 함께 여성이 주요 소비주체로 떠오르면서 여성만을 위한 마케팅과 상품이 쏟아져 나오고 있다. 호텔 또한 여성들의 주요 활동 무대로 자리잡은 지 오래다.

이에 호텔가에서는 여성에게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다양한 상품들을 선보이며 '여심(女心)' 잡기에 주력하고 있다.

◆호텔서 즐기는 특별한 '뷰티 서비스'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은 다음달 말까지 여성들이 좋아하는 코스메틱 제품을 선물로 제공하는 '로맨틱 패키지'를 마련했다. '로맨틱 주니어 패키지'(23만5000원)는 주니어 스위트 룸 1박과 함께 과일과 초콜릿, 와인은 물론 바비 브라운의 '할리데이 쉬머 브릭'세트가 선물로 제공된다.

아침에는 호텔 최상층인 20층에 있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에서 식사를, 저녁에는 칵테일을 즐길 수 있다.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룸을 이용할 경우 립스틱과 립글로스가 함께 들어있는 바비 브라운의 '썬셋 골드 립 컬렉션'을 증정한다. 가격은 23만5000원부터 39만원까지(세금 및 봉사료 별도).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은 6월 한 달간 여성만 이용할 수 있는 '비 마이 레이디(Be My Lady)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 패키지에는 슈페리어룸 1박과 함께 뷔페 레스토랑 킹스에서의 2인 조식, 펍바 그랑아에서의 생맥주 4잔과 스낵 등이 포함된다.

또 프랑스 정통 딸라소 마사지를 구현하는 발네오 테라피 50% 할인권은 물론 실내수영장, 피트니스센터 무료 이용 혜택, 사우나 50% 할인 혜택 등이 제공된다. 가격은 19만8000원(부가세 별도).

2008년 9월 여성전용층인 '레이디스 플로어'를 오픈한 롯데호텔서울은 6월 30일까지 여성전용층 객실에서의 편안한 하룻밤과 10만원 상당의 메디코스 페이셜 마사지 이용권, 로네펠트 허브티(Herb Tea)세트 등이 포함된 '더 레이디 패키지'를 판매한다.

객실 내에서 헤어 관리 및 메이크업을 받을 수 있는 뷰티 서비스 및 룸 서비스는 15%, 레스토랑과 세탁서비스는 20%, 골프연습장은 50% 할인해준다. 휘트니스센터와 실내수영장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가격은 24만원부터 28만원까지(세금 및 봉사료 별도).

◆평일엔 반값…와인 무제한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의 바루즈는 여성 고객들이 매주 목요일 6시부터 9시까지 진행되는 와인 뷔페를 이용할 경우 50% 할인해준다. 또 셰프가 준비한 다양한 요리와 5종류의 최상급 와인이 무제한 제공된다.

기존 가격은 5만원으로, 여성에 한해 2만5000원에 즐길 수 있다. 세금 및 봉사료는 별도.

롯데호텔월드의 스타일리시 뷔페 레스토랑 라세느는 매주 월요일 런치 뷔페를 이용하는 여성고객에게 요금을 40% 할인해 주는 '레이디스 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요리의 90%를 즉석에서 조리사가 직접 조리해 요리의 맛과 신선함이 뛰어나다.

정상가는 5만7000원이지만 여성의 경우 3만4200원에 이용할 수 있다(세금 및 봉사료 별도). 사전 예약 시에는 조용하고 아늑한 별실을 이용할 수 있다.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의 엔터테인먼트 펍바 그랑아는 이달 말까지 여성 고객의 경우 단돈 9000원에 생맥주, 와인, 20여가지 안주로 구성된 스낵뷔페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위 러브 레이디즈(We Love Ladies)'를 선보인다.

특히 찹스테이크, 탕수육, 세모사와 춘권 튀김, 포크 소시지, 프레즐, 토티야 칩, 과일, 깔라마리 등 호텔 셰프들이 손수 준비한 20여가지 안주는 여성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샴페인, 파티입장권…로맨틱한 분위기에 취한 하루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의 뉴욕 스타일 라운지바 조이는 생일을 맞은 여성고객에게 샴페인 1병과 스페셜 케이크를 선물로 증정한다. 또 6월 11일부터 7월 12일까지 세트 메뉴를 주문하면 붉은 악마 티셔츠를 선물한다.

특히 해피아워(19시~21시30분)에는 입장료 3만원으로 데킬라 샷,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으며 '스코어 맞추기 이벤트'를 통해 안주를 무료로 제공한다. 발렌타인 위스키와 안주로 구성된 세트메뉴는 42만원부터 70만원까지(세금 별도).

여성들만을 위한 특별 맴버쉽을 운영하며 호텔 전 부문에 걸쳐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곳도 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제이제이 레이디스 멤버쉽'에 가입하면 제이제이 마호니스, 헬리콘 등 테마 업장과 객실 이용 시 특별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시즌마다 열리는 제이제이의 테마 파티 입장료도 특별 할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또 일요일에서 수요일 사이에 제이제이 마호니스에서 생일파티 또는 기념파티를 가질 경우 축하 케이크를 무료로 나눠주고 TV 모니터에선 축하 메시지를 전해준다.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 무료로 종목 상담 받아보세요

조강욱 기자 jomarok@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