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공모전은 기존 자치구별로 운영되던 25개 구청의 대표전화가 서울시 종합민원상담서비스인 120다산콜센터로 통합 운영됨에 따라 이를 구민에게 보다 효과적으로 홍보하기 기획하게 됐다.
$pos="C";$title="";$txt="120다산콜센터 공모전 포스터 ";$size="550,378,0";$no="2009121516420535701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
단, 제출된 작품의 초상권·저작권에 관련된 사항은 응모자가 책임지며, 타 공모전 수상작, 타인의 저작물과 명의 도용으로 확인된 경우에는 수상이 취소되거나 수상내역이 환수될 수 있다.
포스터부문은 120다산콜센터를 쉽고 친근하게 표현할 수 있는 내용이면 되고 체험수기부문은 120다산콜센터를 이용하면서 겪었던 감동사연이나 재미있거나 황당했던 사연, 아쉬웠던 사연, 우수상담원 칭찬사례 등을 200자 원고지 5~15매(A4 용지) 분량으로 자유롭게 서술하면 된다.
입상작은 분야별로 대상 1명, 우수상 3명, 장려상 5명, 가작 10명을 선정하여 상장과 상금을 수여하며, 심사는 전화상담서비스인 ▲120에 대한 이해도 ▲제작의도의 전달성,흥미와 관심 유발 정도 ▲향후 120 홍보용으로서 활용 가능성 등을 기준으로 네티즌과 심사위원회 평가로 이루어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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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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