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뮤직은 아이폰 출시와 맞물려 애플 앱스토어에 리듬게임 '비트라이더 for 도시락'서비스를 출시, 음악게임시장에 진출했다. 이어 음악게임을 유무선 음악포털 도시락(www.dosirak.com)과 결합해 도시락 유료가입자 증가 및 매출확대를 도모할 계획이다.
박인수 대표는 "한해 휴대폰에서만 100억 원 이상의 매출을 올리고 있는 리듬 액션 게임 시장에 진출해 향후 스마트폰 기반의 컨버전스 음악사업을 확장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임철영 기자 cylim@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