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비케어, 기업용 무료 검진관리 서비스 '에버헬스 다이렉트' 출시

유비케어, 기업용 무료 검진관리 서비스 '에버헬스 다이렉트' 출시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구은모 기자] 유비케어 가 기업 검진 관리자와 임직원을 위한 기업 대상 무료 건강검진 관리 서비스 '에버헬스 다이렉트'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에버헬스 다이렉트'는 기업용 종합 건강검진 관리 서비스로 기업 검진 관리자가 기업의 건강검진을 직접 설정 및 관리할 수 있고, 임직원과 가족은 검진기관을 예약하고 검진결과를 확인할 수 있다. 기업 검진 담당자에게는 종합검진, 공단검진별 임직원 통계 서비스와 자동 결제 및 정산 등의 관리자 서비스가 제공되며, 임직원 및 가족에게는 '검진 예약, 최근 3개년 검진 결과 확인 및 비교' 기능이 포함된 어플리케이션이 제공된다.

회사 측은 “자체 의료 인력을 통해 구축한 평가시스템으로 검진 기관과 검진 항목을 평가해 객관성과 공신력을 높였다”며 “이를 통해 각 기업의 검진관리자는 전국의 기관과 항목을 효율적으로 비교해 임직원에게 우수한 복지혜택을 제공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상경 유비케어 대표이사는 "에버헬스 다이렉트를 통해 기존에 수동으로 진행되던 검진 업무의 효율이 크게 향상될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구은모 기자 gooeunm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