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2018 신입사원 환영 행사 개최

한국타이어, 2018 신입사원 환영 행사 개최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정민 기자]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는 신입사원 환영 행사 ‘2018 프로액티브 리더스 웰컴 디너’를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전날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테크노돔에서 열린 행사는 신입사원들의 입사를 축하하고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의 인재상인 능동적이고 자율적인 혁신 주체를 의미하는 ‘프로액티브 리더’로서의 성장을 격려하는 차원에서 마련됐다.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는 매년 환영 행사에 신입사원 가족들을 초청해 회사의 비전과 기업문화를 소개하고, 기업의 미래를 이끌어 갈 인재로 키워준 데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있다.앞서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는 단계별 커리큘럼을 통해 3주 간 신입사원 입문교육을 진행했다. 신입사원들은 프로액티브 리더로서의 기본 소양과 경영 지식을 익히는 기본기 교육을 비롯해 봉사활동과 사업장 견학 및 팀별 과제 등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의 핵심가치를 이해하는 교육을 이수했다.

조현범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사장은 “회사가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끊임없는 성장을 이루려면 개인의 장점과 역량을 충분히 이끌어낼 수 있는 창의적인 기업문화 조성이 중요하다”며 “신입사원들이 개인의 성장과 함께 미래사회의 발전을 주도적으로 이끌어나가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정민 기자 ljm101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