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표, 秋 선물세트 50여 종 출시

명절 인기 품목인 오일 세트 종류 다양화…소비 심리 회복세에 따른 프리미엄 세트 선봬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0년 발효명가 샘표 이 추석 명절을 맞아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선물세트 50여 종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세계 각 지역 본 고장의 맛을 추구하는 서양식 브랜드 폰타나(Fontana)는 이번 추석을 겨냥해 명절 요리에 많이 쓰이는 포도씨유, 해바라기유 등으로 구성된 1만∼3만원대 실속형 세트와 단일 품종의 최상급 올리브 열매만을 압착해 만든 엑스트라버진 올리브 오일로 구성된 폰타나 블랙라벨 세트를 선보였다. 폰타나의 오일 제품은 유럽 현지에서 직접 착유하고 완제품 형태로 직수입해 더욱 신선하고, 유리병 포장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해 명절 선물로 인기가 많다. 특히 폰타나 블랙라벨 세트는 검정색, 올리브색, 금색 등을 활용한 패키지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움을 살렸고, 간장박을 재활용한 친환경 포장재를 사용해 선물의 의미를 더했다.

블랙라벨 세트로는 아르베끼나와 오히블랑카 등 스페인산 단일 고급 품종 고유의 맛과 향을 그대로 살린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유 2종과 이탈리아 모데나 지방의 정통 기법으로 만든 발사믹 식초로 구성된 폰타나 블랙라벨 1호가 대표적이다.

샘표의 건강발효흑초 브랜드 백년동안도 순발효흑초 원액 750㎖ 2개가 들어있는 백년동안 순발효흑초원액세트 1호를 프리미엄 제품으로 선보였다. 몸에 좋은 현미를 자연 발효해 아미노산, 비타민 등의 건강 성분과 항산화 성분이 풍부한 흑초는 건강과 장수를 기원하는 선물로 안성맞춤이다.샘표 선물세트와 폰타나 선물세트는 가까운 백화점 및 대형마트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자세한 제품문의는 080-996-7777(샘표 고객지원실)로 하면 된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