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뼈로가는 칼슘치즈' 리뉴얼 출시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매일홀딩스 상하치즈는 우유 칼슘 함량을 대폭 높인 '뼈로가는 칼슘치즈'를 25일 리뉴얼 출시했다.

이 제품에는 100% 우유칼슘 성분에 칼슘 흡수를 돕는 비타민 D3와 뼈에 영양을 주는 마그네슘, 아연 등을 더했다. 특히 치즈 한 장(18g)이 가지고 있는 칼슘 함유량을 기존 350mg에서 470mg로 높여 하루 단 2장으로 일일 칼슘 권장량인 700mg을 충분히 섭취할 수 있다.또 합성 착색료, 합성 착향료, 합성 감미료 등 3가지 인공 성분이 들어있지 않아 더욱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매일유업 상하치즈는 '뼈로가는 칼슘치즈' 리뉴얼 출시를 기념해 '우리아이! 우리엄마! 뼈사랑 페스티벌'도 진행하고 있다.

행사기간은 2011년 2월 28일까지이며 응모방법은 '뼈로가는 칼슘치즈' 제품에 부착된 스크래치카드를 긁어 당첨권을 지정 장소로 우편 발송하면 된다. 1등(1명)에게는 뼈 건강검사를 할 수 있는 지원금 100만원이 주어지며 2등(100명)에게는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기능성 아동화인 프로스펙스 더블유 키즈, 3등(1000명)에게는 디지털 줄넘기를 증정한다.



조강욱 기자 jomarok@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