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분기 반등 모멘텀과 악재들.. 스탁론 이용은 되레 늘어

반등 시도 중인 국내증시의 근본적인 문제는 반등 모멘텀을 찾기 쉽지 않다는 점이다.

우리 경제 및 기업 이익에 대한 기대감이 하향 조정되고 있는 가운데 연이은 악재가 투자심리를 더욱 냉각시킬 것이란 우려를 커지게 한다.다만 미국의 금리 안정, 중간 선거 이후 미중 관계 개선 가능성, 북·미 2차 정상회담 등의 이벤트들로 증시가 회복될 것이란 기대감도 나오고 있다.
4분기 반등 모멘텀과 악재들.. 스탁론 이용은 되레 늘어 원본보기 아이콘

이런 가운데 개인투자자들의 스탁론에 대한 관심도 점차 높아지고 있다.

스탁론은 본인 증권 계좌의 주식 및 예수금을 담보 삼아 추가로 주식을 매수할 수 있는 서비스다.
또 증권사 미수나 신용보다 담보비율이 낮기 때문에 추가 담보나 주식매도 없이도 간단하게 미수 신용을 스탁론으로 대환할 수 있다. 미수신용 투자자가 뜻하지 않게 주가 하락을 경험하더라도 언제든 안심하고 스탁론으로 대환하면 된다.

◆ 초기 이용료 0% 하이스탁론 (선취수수료 무료)하이스탁론에서 개인투자자들이 초기 이용료 없이 월 0.4%대의 저렴한 금리로 사용할수 있는 스탁론 상품을 출시했다. 해당 상품에 문의 사항이 있을 경우 하이스탁론 고객상담센터 (☎1599-8666)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한편, 하이스탁론을 이용 중인 투자자들 사이에 현재 관심이 높은 종목은 흥구석유 , 인터불스 , 아모레퍼시픽 , 현대엘리베이 , LB세미콘 등이다.

- 초기 이용료 0% (선취 수수료 없음)
- 14년 연속 스탁론 시장 점유율 1위, 9년 연속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증권사 미수/신용 실시간 상환
- 월 0.4%대 업계최저금리

※ 하이스탁론 상담센터 : 1599-8666
바로가기 : http://www.hisl.co.kr/asia/main/main.php

※ 본 내용은 아시아경제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