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면세점, CJ원 멤버십과 손잡고 제휴 프로모션 진행

적립금부터 커피쿠폰까지 온·오프라인 선물 풍성

신세계면세점, CJ원 멤버십과 손잡고 제휴 프로모션 진행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신세계 면세점이 멤버십 서비스인 CJ 원(CJ ONE)과 손잡고 여름 맞이 제휴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신세계면세점은 여름 성수기를 맞아 이달부터 8월31일까지 CJ원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온?오프라인 선물을 제공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멤버십 모든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신세계면세점의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각각 개별적 혜택을 누릴 수 있다.먼저 CJ원 회원이 신세계면세점 명동점과 인천점 오프라인 매장에서 신규회원으로 등록하면 골드 멤버십 자격을 부여한다. 이밖에 선불카드 5000~1만원, 투썸플레이스 아메리카노 쿠폰 등의 선물을 즉석에서 제공한다. 단, 쿠폰은 명동점에서만 받아 볼 수 있다.

온라인에서는 CJ원 회원이 신세계인터넷면세점 신규회원으로 가입하면, 투썸플레이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선물한다. CJ원 VIP 회원에겐 CJ원 앱에서 연결되는 신세계인터넷면세점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적립금 3만원의 혜택이, 일반 회원에겐 2만원의 혜택이 주어진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이번 CJ원 멤버십과의 제휴는 지난 4월 이후 2번째 성사됐으며 지난 제휴 프로모션 때 큰 성원을 보내준 고객들에게 2차로 특별한 혜택을 준비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