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심리 회복에 ‘함박웃음’ 유통株...지금이 비중확대 타이밍?

최근 수출 증가와 정부의 일자리 추경에 대한 기대감으로 소비심리가 회복되며 유통주가 제 2의 전성기를 맞이했다. 증시 전문가들은 수출이 7개월 연속 늘어나며 설비 투자와 고용확대로 이어지는 상황을 보면 유통주의 상승세가 향후에도 이어질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상반기의 소비경기 회복세가 하반기까지 이어져 중장기 소비호황으로 나타난다면 유통주가 증시 상승의 선봉장으로 자리 잡을 수 있는 만큼, 관련주에 대한 관심을 지속하며 대응 기회를 찾는 것이 유리할 것으로 판단된다.
하이스탁론

하이스탁론

원본보기 아이콘


이런 가운데 최근 주식 투자자들 사이에서 스탁론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스탁론은 주가가 반등하는 시점에서 높은 레버리지를 활용해 수익을 극적으로 확대할 수 있어 투자자들에게 인기다.

또 미수/신용 이용 중 주가급락으로 반대매매 위기를 맞이하더라도 추가 담보나 종목 매도 없이 간단히 갈아탄 후 반등 시점을 기다릴 수 있다는 것도 스탁론의 장점 중 하나다. ◆ 하이스탁론, 연 2%대 최저 금리 상품 출시

하이스탁론에서 개인투자자들의 이자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연 2%대 최저금리 상품을 출시했다. 해당 상품에 문의 사항이 있을 경우 하이스탁론 고객상담센터(☎1599-8666)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한편, 하이스탁론을 이용 중인 투자자들 사이에 현재 관심이 높은 종목은 오픈베이스 , HLB , 지엔코 , 한미약품 , 알엔투테크놀로지 등이다.

- 연 2%대 업계 최저금리

- 13년 연속 스탁론 시장 점유율 1위, 8년 연속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 증권사 미수/신용 실시간 상환

- 마이너스 통장식, 한도증액 대출,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연장수수료 無

※ 하이스탁론 상담센터 : 1599-8666
바로가기 : http://www.hisl.co.kr/asia/main/main

※ 본 내용은 아시아경제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