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만 개미들 돕던 주식고수의 정체 밝혀져 ‘시끌’

40만 명이 넘는 개미들의 원금회복과 인생역전을 도우며 희망을 전파하던 주식고수의 과거가 알려져 큰 이슈가 되고 있다.

정확한 시장판단과 날카로운 매매타이밍으로 주식시장을 주름잡던 ‘행복배달’ 이종형씨가 개미들을 돕는 선행의 주인공이었다.주식투자로 얻은 명예와 부를 포기하고 개미들을 돕는 봉사를 시작하게 된 계기에 대해 이종형씨는 ‘개인 투자자들이 기관과 외국인에게 휘둘리는 모습을 더 이상 지켜볼 수 없었다’고 털어놓았다.

개미들의 성공을 위해 오랫동안 비밀로 해온 자신의 투자비책을 무료로 공개한 그는 많은 개인투자자들이 잘못된 매매타이밍 때문에 수익이 줄어들거나, 오히려 손해를 입게 된다고 지적했다.

아무리 좋은 종목을 가지고 있어도 적절한 매매타이밍을 통해 수익을 극대화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이종형씨는 이야기했다.때문에 그는 자신이 활동하는 인터넷 카페를 통해 ‘실시간 무료 리딩방’(http://cafe.daum.net/highest)을 만들어 개인 투자자들에게 매매타이밍을 알려주는 봉사를 진행하고 있었다.

장이 열리는 도중에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무료리딩은 성공투자의 핵심이 되는 매수시점과 수익실현 타이밍을 알려주기 때문에 개인투자자들에게 인생역전의 지름길이라 불리며 큰 인기를 끌고 있었다.

지금은 무료리딩으로 수익을 본 사람들의 후기가 입소문을 타고 퍼지면서 40만이 넘는 회원들이 이종형씨의 리딩을 듣기 위해 카페를 찾아올 정도로 큰 신뢰를 받고 있었다.

100억 인생역전을 꿈꾸는 개미들에게 “주식투자의 핵심은 좋은 종목을 제시하는 것뿐만 아니라 시장상황에 빠르게 대응하는 것”이라며 매매 타이밍의 중요성을 강조한 ‘행복배달’ 이종형씨는 SK하이닉스 , 기아 , 대한전선 , 셀트리온 , 한화오션 , 엘디티 , 파라다이스 , 현대차 , 톱텍 , TKG애강 등의 종목들도 적절한 매매타이밍을 통해 수익을 극대화할 수 있다며 매매 타이밍의 중요성을 거듭 강조했다.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증권정보채널(http://cafe.daum.net/highest)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