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오푸드, K-치킨맛 살린 디핑소스 2종 선봬

매콤달콤 고추장·스모키 K-BBQ 출시

대상 의 글로벌 식품 브랜드 '오푸드'는 한국식 치킨 맛을 그대로 살린 치킨 디핑소스 '매콤달콤 고추장'과 '스모키 K-BBQ' 2종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대상 오푸드 치킨 디핑소스 2종[사진제공=대상]

대상 오푸드 치킨 디핑소스 2종[사진제공=대상]

원본보기 아이콘

신제품은 고추장과 간장을 이용해 풍부한 감칠맛과 고유의 풍미를 살린 것이 특징이다. 오푸드 치킨 디핑소스 매콤달콤 고추장은 청정원의 노하우로 매콤한 감칠맛을 살린 고추장에 달콤한 토마토소스를 배합한 제품이다. 프라이드 치킨에 골고루 묻히면 한국식 정통 양념치킨의 맛을 즐길 수 있고 너겟, 감자튀김 등과도 잘 어울린다.

오푸드 치킨 디핑소스 스모키 K-BBQ는 간장소스에 훈연향을 입혀 한국식 간장 치킨의 맛을 구현했다. 한국식 바비큐 특유의 풍미를 느낄 수 있다. 남녀노소 선호하는 달콤짭조름한 맛으로 스테이크, 핫도그, 피자 등 다양한 서양 음식과 함께 즐기기에도 좋다.


신제품은 테이블 소스를 일상적으로 사용하는 서구 식문화에 맞춰 튜브형 패키지를 적용했다. 이에 따라 가정이나 야외에서 간편하게 활용할 수 있고 캡이 입구를 막아줘 위생적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경애 대상 식품글로벌BU장은 "K-치킨의 인기와 글로벌 고객 니즈를 반영해 한국식 감칠맛과 풍미를 담은 치킨 디핑소스 2종을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K-푸드 트렌드를 선도하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흥순 기자 sport@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