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단백질 함유 '우리쌀 단백절미&단백설기' 출시

영양까지 챙긴 식사대용
전통간식 인기 트렌드 반영 떡 제품 첫 선

풀무원 식품은 부드럽고 쫄깃한 식감에 단백질 함유로 영양까지 챙긴 식사대용 떡 '우리쌀 단백절미&단백설기'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풀무원 '우리쌀 단백절미&단백설기'[사진제공=풀무원]

풀무원 '우리쌀 단백절미&단백설기'[사진제공=풀무원]

원본보기 아이콘

신제품은 전통 떡에 100% 식물성 단백질을 더한 제품이다. 떡을 치대는 과정에서 분리대두단백을 추가해 단백질을 함께 섭취할 수 있도록 했다. 풀무원식품은 최근 젊은층을 중심으로 전통 간식이 인기를 얻고 있는 트렌드에 주목해 전통 떡 제품을 처음으로 선보였다.

우리쌀 단백절미는 100% 국내산 찹쌀을 사용해 전통방식으로 만든 인절미다. 풀무원의 '전통 치대기 공법'으로 만들어 쫀득하고 쫄깃한 식감을 극대화했다. 부드럽고 촉촉한 카스텔라 고물을 묻혀 은은한 단맛과 부드러운 식감까지 경험할 수 있다.


우리쌀 단백설기는 100% 국내산 멥쌀을 곱게 가루로 내 포슬포슬한 식감이 일품인 제품이다. 설기 사이에 흑설탕 필링으로 달콤함은 물론 목 넘김을 부드럽게 구현했다. 전자레인지로 개당 1분 조리하면 방앗간에서 갓 쪄낸 듯 백설기 본연의 부드럽고 쫄깃한 식감을 즐길 수 있다.


신제품은 온라인 전용 상품으로 풀무원 통합 브랜드 쇼핑 플랫폼 '#풀무원(샵풀무원)'을 비롯해 쿠팡 등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김흥순 기자 sport@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