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와 맞는 여행지는?” 아시아나항공, 추첨 행사 진행

국제선 항공권 등 경품 증정

[아시아경제 오규민 기자] 아시아나항공 이 3월 19일까지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이벤트 ‘랜덤 여행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아시아나항공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 팔로잉 후 ‘AR 필터’로 사진을 촬영하고, 아시아나항공을 태깅해 본인 스토리에 올리는 방식이다.

AR 필터는 ‘언제, 누구와, 어디로 여행할지’ 3가지 항목이 항공권 이미지상에 무작위로 선택된다. 주요 관광지인 하와이·뉴욕·파리·방콕·타이베이·오사카가 대상이다.

[사진제공=아시아나항공]

[사진제공=아시아나항공]

원본보기 아이콘

이벤트는 다음 달 18일까지 4주간 진행되며 이벤트 종료 후 최우수 게시물을 선정한다. 장거리 국제선 이코노미석 항공권 1매(하와이·뉴욕·파리 중 선택)와 단거리 국제선 이코노미석 항공권 1매(방콕·타이베이·오사카 중 선택)를 증정할 예정이다. 매주 우수 게시물로 선정될 때는 보스 QC45 헤드셋(매주 1인), 아시아나 A350 모형항공기(매주 5인)를 제공한다.


이와 연계한 항공권 특별 할인도 진행한다. 같은 기간 동안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를 통해 6월 30일까지 탑승하는 파리·타이베이·오사카 노선 항공권 구매 시 5% 추가 할인, 방콕 노선은 3% 추가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아시아나항공 관계자는 "SNS를 통해 고객에게 재미를 제공하는 한편, 여행지의 분위기도 함께 느끼길 바라며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플랫폼을 활용한 새로운 콘텐츠를 기획할 것"이라 말했다.




오규민 기자 moh01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