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스크린골프 전국 대회' 개최

앱에서 참가신청 받고 신상 골프채 등 경품 제공

이마트, '스크린골프 전국 대회' 개최 원본보기 아이콘

이마트 가 ‘골프클럽 시즌 3’ 등록 고객을 대상으로 풍성한 경품이 걸린 ‘스크린골프 전국 대회’를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골프클럽은 지난해 처음 오픈한 이후 골퍼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면서 2회차 만에 누적 가입자 수 5만여 명을 돌파한 대표 이마트 애플리케이션 클럽이다.

대회 참가 신청은 오는 31일까지 이마트 앱 골프클럽 페이지에서 할 수 있으며, 2월 한 달간 참가자 개별적으로 전국 골프존 매장에 방문해 정해진 절차에 따라 게임을 진행하면 된다. 이번 대회는 만 18세 이상 아마추어 골퍼 고객 대상이며, 골프존 이용 요금 외 추가적인 참가비용은 없다.


대회 참가 신청만 해도 PRO V1/V1X 골프공 10%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으며, 입상 시에는 스릭슨, 테일러메이드, 캘러웨이 등 주요 골프 브랜드별 2023년 신상 골프채와 스탠드백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1~5등 실력상 외에도 최다 버디상·이글상·파상과 롱기스트·니어리스트·2023등·홀인원 등 특별상을 준비해 더욱 다양한 고객이 혜택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골프클럽 시즌 3은 3월 31일까지 운영된다. 스크린골프 대회 외에도 스탬프 혜택과 월별 할인쿠폰 혜택을 준비해 더욱 저렴하게 골프용품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다. 골프 구매 금액 10만원당 스탬프 1개를 발급하며 스탬프 5개·10개·20개 달성 시 볼빅 양피장갑·아이즈온 투어 골프공·투어-B X 골프공을 증정한다. 월별 쿠폰으로는 1~3월에 각각 거리측정기·골프공·퍼터·웨지 전 품목 1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김수인 이마트 골프용품 바이어는 “스크린골프 수요 증가에 따라 고객들에게 실용적이고 재미있는 경험을 제공하고자 이번 대회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골프클럽을 통해 이마트 골프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마트, '스크린골프 전국 대회' 개최 원본보기 아이콘




구은모 기자 gooeunm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