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 제로슈가 소주 '처음처럼 새로'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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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구은모 기자] 롯데칠성 음료가 오는 14일 ‘처음처럼 새로’를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처음처럼 새로는 기존의 소주 제품과는 달리 과당을 사용하지 않은 ‘제로 슈거(Zero Sugar)’ 소주로 산뜻하고 부드러운 맛이 특징이다. 또한 소주 고유의 맛을 지키기 위해 증류식 소주를 첨가했으며, 내년부터 본격 도입되는 주류 제품의 영양성분 표시를 선제적으로 적용했다.

처음처럼 새로는 한국의 멋과 아름다움을 담은 도자기의 곡선미와 물방울이 아래로 흐르는 듯한 세로형 홈을 적용해 한국적이며 현대적인 감성을 녹임과 동시에 투명병을 적용해 깔끔하고 산뜻한 이미지를 부각했다.


또한 한국의 전래동화부터 최근의 영화, 드라마에서 다양한 느낌의 매력적인 존재로 등장하는 구미호를 브랜드 앰배서더 캐릭터로 선정하고, 제품 전면에 배치해 기존 소주 제품들과의 차별화된 이미지를 부여했으며, 향후 구미호 캐릭터를 활용한 다양한 스토리텔링 및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처음처럼 새로는 최근 소비시장의 새로운 주체로 떠오른 MZ세대(밀레니얼+Z세대)의 새로운 음주 문화인 ‘헬시 플레저’를 반영해 과당류를 빼버린 제로 슈거 소주”라며 “한국적 곡선미, 소주의 깔끔함과 산뜻함을 강조한 패키지 적용 등 기존 소주와는 다른 차별성을 통해 처음처럼 새로가 주류 시장에 새로운 바람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구은모 기자 gooeunmo@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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