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 영양제'하면 떠오르는 이름, 이제 종합 비타민까지… 안국약품 '토비콤 골드'

안국약품 '토비콤 골드' (사진제공=안국약품)

안국약품 '토비콤 골드' (사진제공=안국약품)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춘희 기자] 안국약품 '토비콤 골드'는 베스트셀러 눈 영양제 토비콤 에스에 이은 종합비타민 제품이다. 눈 건강뿐만 아니라 피로회복과 항산화 효과를 담았다. 특히 1일 1정 복용으로 복약 편의성과 경제성을 높였다.


토비콤 골드는 기존 비타민B-컴플렉스 제제 대비 비타민B군 및 항산화 성분의 함량을 보강한 고함량 종합비타민제다. 비타민B1군에서 생체이용률이 가장 높은 벤포티아민을 함유해 푸르설티아민과 티아민 대비 신속한 체내 흡수와 긴 지속효과를 가지고 있다.

이외에도 14가지 성분을 담았다. 면역·시각 기능의 증진을 돕는 비타민A는 타 경쟁 제품 대비 함량이 높고, 활성산소 제거 시 서로 시너지를 내는 비타민C·E, 아연, 셀레늄 함량을 보강해 세포 손상 억제를 통한 우수한 항산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안국약품 관계자는 "몸의 피로회복뿐만 아니라 눈의 건강과 더욱 강한 항산화 효과를 기대하는 분들에게 토비콤 골드를 추천한다면 높은 만족도를 기대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춘희 기자 spri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