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러시아서 헌혈 독려 캠페인 펼쳐…현지 시민 동참

[아시아경제 우수연 기자]LG전자가 러시아 모스크바에서 헌혈의 중요성을 널리 알리기 위한 'Life is Good' 캠페인을 펼쳤다고 6일 밝혔다.


LG전자 는 러시아의 대표적인 VOD(video on demand) 플랫폼 회사 IVI와 손잡고 러시아 지역사회에 헌혈의 소중함을 널리 알리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이번 캠페인에는 러시아 시민들은 물론 우주 비행사, 영화감독, 배우 등 현지 인플루언서도 동참했다.

LG전자가 최근 러시아 모스크바에서 헌혈의 중요성을 널리 알리기 위한 'Life is Good' 캠페인을 펼쳤다. 이번 캠페인에는 러시아 시민들과 작가, 우주 비행사, 배우 등 현지 인플루언서들이 함께 동참했다./사진제공=LG전자

LG전자가 최근 러시아 모스크바에서 헌혈의 중요성을 널리 알리기 위한 'Life is Good' 캠페인을 펼쳤다. 이번 캠페인에는 러시아 시민들과 작가, 우주 비행사, 배우 등 현지 인플루언서들이 함께 동참했다./사진제공=LG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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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는 행사에 참여한 인플루언서들이 각자의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계정에 '#LGLifeisGood' 해시태그를 달아 게시한 콘텐츠 덕분에 MZ세대를 포함한 많은 사람에게 헌혈의 중요성을 효과적으로 알릴 수 있었다고 설명했다.


LG전자는 러시아 정부와 파트너십을 맺고 2009년부터 100차례 이상 헌혈행사를 진행하는 등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적극 실천하고 있다.


노영남 LG전자 러시아법인장(상무)는 "지속적으로 다양한 'Life is Good' 캠페인을 펼쳐 러시아 지역사회의 건강증진뿐만 아니라 고객의 더 나은 삶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우수연 기자 yesim@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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