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지난해 영업이익 33.8%↑…간편식 호황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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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이승진 기자] 오뚜기 가 지난해 코로나19 영향에 따른 가정간편식(HMR) 수요 증가 등에 힘입어 좋은 실적을 거뒀다.


오뚜기는 지난해 연결 기준 매출액은 2조5958억 원, 영업이익은 1984억 원으로 전년보다 각각 10.0%, 33.8% 증가했다고 8일 공시했다. 순이익은 1053억 원으로 5.6% 늘었다.

오뚜기는 "가정간편식을 비롯해 상온·냉장·냉동식품, 면류의 판매 실적이 증가했다"며 "선제적으로 판관비를 줄여 원가를 절감했다"고 설명했다.




이승진 기자 promotion2@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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