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앤알바이오팹 "비접촉식 디지털체온계 동원약품그룹이 총판"

티앤알바이오팹의 비접촉식 디지털 체온계 '써모케어'

티앤알바이오팹의 비접촉식 디지털 체온계 '써모케어'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금보령 기자] 동원약품 그룹이 티앤알바이오팹 의 비접촉식 디지털 체온계 판매를 담당한다.


티앤알바이오팹은 동원약품 계열사인 동원헬스케어와 비접촉식 디지털 체온계 '써모케어'(THERMOCARE)의 국내 총판 계약을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동원헬스케어는 자체 물류시스템과 국내 유통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한 의약품 유통 전문 기업이다. 이번 계약을 통해 써모케어의 국내 약국에 대한 독점 유통 및 판매를 맡게 됐다.


티앤알바이오팹의 써모케어는 비접촉식 디지털 체온계로 인체에 접촉하지 않고도 1초 내로 체온을 측정할 수 있다. 블루투스 기능이 탑재돼 있어 관리 애플리케이션으로 측정 데이터가 즉시 연동된다. 특징 중 하나는 측정 시간 및 건강 상태 등 중요 정보를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것이다. 티앤알바이오팹 관계자는 "이를 통해 특히 학교, 군대 등의 집단 시설이나 지역별, 기관별로 각 구성원들의 발열 상태를 상시 모니터링할 수 있다"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확산 예방 및 효율적인 건강 관리에 적합하다"고 설명했다.


윤원수 티앤알바이오팹 대표는 "써모케어는 코로나19의 초기 진단뿐만 아니라 지속적인 모니터링 및 건강관리에도 유용한 제품"이라며 "각 지역 및 기관, 의료진들의 효과적인 방역 업무에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티앤알바이오팹 "비접촉식 디지털체온계 동원약품그룹이 총판" 원본보기 아이콘




금보령 기자 gold@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