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시스,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스케덤 상악 밴드 출시

[아시아경제 유현석 기자] 클래시스 의 코스메틱 브랜드 스케덤은 신제품 상악 밴드(SKEDERM SANGAK BAND)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스케덤 상악밴드는 신축률 95% 이상의 고탄력 특수 스포츠 원단을 사용하여 튼튼하고 촘촘한 밀도를 자랑하며 인체 공학적으로 광대부위, 일명 나비존에 적용되도록 설계되어 디자인 특허 등록까지 마쳤다. 또 금 성분(CI77480) 이 함유됐으며 스케덤 코스메틱 연구센터의 독창적인 기술인 이네푸 사이언스를 적용하여 상악밴드의 핵심 성분인 병풀 꽃, 잎, 줄기와 커피콩의 유효성분을 자체추출해 함유했다. 스케덤 상악밴드는 볼광대 리프팅 개선, 즉각적 포함 붓기 완화 측정에 대한 인체 적용 시험을 통해 객관적 입증을 받았으며, 인체 피부 일차 자극 시험에서도 저 자극성 판단을 받았다.

클래시스의 코스메틱 사업부 관계자는 "집에서도 꾸준하게 관리하고자 하는 소비자의 욕구가 증가하면서 관련 시장도 점차 확대되는 추세"라며 "이에 따라 스케덤은 원료 추출부터 제품 개발 그리고 효과까지 과학 기술을 적용해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좋은 성분이 많이 함유된 퀄리티 높은 제품들을 계속 출시해 수준 높은 화장품 브랜드로 키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유현석 기자 guspower@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