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닥협회, '2019년 제1차 코스닥-판교 CEO간담회' 개최

[아시아경제 유현석 기자] 코스닥협회는 지난 20일 판교에 위치한 시공테크 본사에서 '2019년 제1차 코스닥-판교 CEO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날 행사는 시공테크의 사업 설명과 함께 정보를 교류하는 자리로, 판교 간담회 회장인 황을문 서린바이오 사이언스 회장을 비롯해 박기석 시공테크 회장 등 판교·성남 지역 소재 코스닥기업 CEO 및 임원 16명이 참석했다.

시공테크는 박물관, 과학관, 전시관, 특수영상, 테마파크 등의 문화창조 공간을 계획하고 디자인해 그 안에 채워지는 각종 전시물과 콘텐츠를 창작하는 국내 최초이자 한국을 대표하는 전시문화 전문기업이다. 또 계열회사인 아이스크림에듀는 자기주도 학습능력과 인성, 창의성을 겸비한 인재 육성을 추구하는 교육전문기업으로 코스닥 상장을 준비 중이다.


박기석 시공테크 회장은 "시공테크는 지난해 3000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하는 등 글로벌 마켓에서 성공적으로 자리매김해 나가고 있으며, 올해는 해외시장을 4대 권역으로 분류하여 각각의 문화적 특성에 맞게 새로운 도전과 창조를 지속하고자 한다"며 "아이스크림에듀는 교육분야 빅데이터와 AI 전문 회사가 되기 위해 인력과 기술 확보에 집중하는 한 해를 보낼 계획으로 시공테크에 방문해주신 코스닥 CEO 분들의 많은 관심과 조언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코스닥-판교 CEO 간담회'는 성남, 판교지역에 소재한 코스닥기업간의 정보교환과 교류를 목적으로 코스닥협회가 주관하는 행사로 올해로 7년째 이어지고 있다.



유현석 기자 guspower@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