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차 북미 정상회담 외 단기 변동성 주의.. 공수조율 스탁론으로

북한이 트럼프 대통령과의 2차 북미정상회담을 앞둔 상황에서 방중을 한 것에 이목이 쏠리고 있다.

전문가들은 “중국의 후원을 확보해 미국과 협상에서 더 유리한 고지를 차지하기 위한 포석”이라며 “김 위원장의 신년사 내용과 일맥상통하는 행보”라고 평가했다.
2차 북미 정상회담 외 단기 변동성 주의.. 공수조율 스탁론으로 원본보기 아이콘

이런 가운데 개인투자자들의 스탁론에 대한 관심도 점차 높아지고 있다.스탁론은 본인 증권 계좌의 주식 및 예수금을 담보 삼아 추가로 주식을 매수할 수 있는 서비스다.

또 증권사 미수나 신용보다 담보비율이 낮기 때문에 추가 담보나 주식매도 없이도 간단하게 미수 신용을 스탁론으로 대환할 수 있다. 미수신용 투자자가 뜻하지 않게 주가 하락을 경험하더라도 언제든 안심하고 스탁론으로 대환하면 된다.

◆ 하이스탁론, 월 0.3%대 파격 금리, 주식매입은 물론 미수/신용 대환까지하이스탁론에서 개인투자자들이 초기 이용료 없이 월 0.3%대의 저렴한 금리로 사용할수 있는 스탁론 상품을 출시했다. 해당 상품에 문의 사항이 있을 경우 하이스탁론 고객상담센터 (☎1599-8666)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한편, 하이스탁론을 이용 중인 투자자들 사이에 현재 관심이 높은 종목은 머큐리 , 삼성전기 , LG전자 , NAVER , 보해양조 등이다.

- 15년 연속 스탁론 시장 점유율 1위, 10년 연속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 최고 4배 투자자금 이용 가능(본인자금포함)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증권사 미수/신용 실시간 상환
- 월 0.3%대 업계최저금리

※ 하이스탁론 상담센터 : 1599-8666
바로가기 : http://www.hisl.co.kr/asia/main/main.php

※ 본 내용은 아시아경제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