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국약품, '토비콤 골드' 비타민·항산화 보강…30년 '눈 건강 지킴이'

안국약품, '토비콤 골드' 비타민·항산화 보강…30년 '눈 건강 지킴이'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눈영양제 토비콤 에스로 30년 넘게 사랑을 받아온 안국약품이 최근 종합비타민 토비콤 골드를 출시했다.

안국약품 은 제품의 우수성으로 눈영양제 토비콤 에스의 성공을 이끈 경험을 바탕으로 이번 종합비타민 토비콤 골드 마케팅에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토비콤 골드는 14가지 성분의 종합 비타민으로, 기존 비타민B-complex 제제 대비 비타민B군 및 항산화 성분의 함량을 보강한 고함량 종합비타민제이다.

비타민 B1군에 생체이용률이 가장 높은 벤포티아민을 함유해 푸르설티아민과 티아민 대비 신속한 체내 흡수와 긴 지속효과를 가지고 있다는 장점이 있다.

특히 면역기능과 시각기능의 증진을 돕는 비타민A의 경우 타 경쟁제품 대비 높은 함량을 함유하고 있다.활성산소의 제거 시 서로 강력한 시너지를 내는 비타민 C, E, 아연, 셀레늄의 함량 보강으로 기존 비타민 제제 대비 세포손상 억제를 통한 우수한 항산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또 토비콤 골드는 1일 2정 복용이 아닌 1일 1정 복용으로 높은 복약 편의성도 가지고 있다. 전국 약국에서 구입 가능하며 60정 포장으로 두 달간 복용할 수 있다.

안국약품 관계자는 "몸의 피로회복 뿐만이 아닌 눈의 건강과 보다 강한 항산화 효과를 기대하는 분들에게 토비콤 골드를 추천한다면 높은 만족도를 기대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