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2014 연차보고서 발간

[아시아경제 강희종 기자] SK텔레콤 은 2014년 재무적 성과뿐만 아니라 비재무적 성과와 미래 전망 등 종합적 기업가치를 담은 '2014 연차보고서'를 발간했다고 12일 밝혔다.

SK텔레콤은 지난해 발간한 2013 연차보고서부터 지속가능성보고서와 연차보고서를 통합 발간하고 있다.2014 연차보고서는 글로벌 통합 보고 트렌드에 따라 사회·환경적 성과와 경제적 가치를 연계하고, 사업전략·성과·전망을 통합적 관점에서 전달함으로써 투자자들에게 명확한 미래 기업가치를 제시했다는 점에서 의의가 있다고 SK텔레콤은 설명했다.

SK텔레콤은 보고서에서 지난 한 해 동안의 ▲혁신적 상품·서비스 개발 ▲LTE리더십 ▲신규 사업 등 중장기 성장기반 공고화 ▲’창조경제’혁신을 통한 사회적 가치 추구 ▲고객가치 혁신 ▲동반성장 ▲인재육성 ▲기후변화대응 등 성과를 담았다.

이번 보고서는 국제통합보고위원회가 제시하는 통합보고 가이드라인을 적용했다. 고객, 협력사, 정부, 학계, NGO 등 다양한 이해관계자를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시행해 결과를 반영했고, 국제 표준을 기준으로 정보를 제공했다. SK텔레콤 통합 2014 연차보고서는 국문/영문 2가지로 발간되며, SK텔레콤 공식 홈페이지(www.sktelecom.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강희종 기자 mindl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