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노트북 '그램14' 한 달 1만대 판매 돌파"

.

.

원본보기 아이콘
LG 노트북 중 가장 빠른 판매 속도…'그램 13' 대비 20% 더 판매
초경량·슬림한 디자인에 강력한 성능, 내달 31까지 구매고객 사은품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LG전자 가 노트북 '그램 14'가 출시 한 달 만에 국내 1만대 판매를 돌파했다고 15일 밝혔다.그램 14의 판매 속도는 LG전자가 지금까지 내놓은 노트북 가운데 가장 빠르다. 지난해 그램 13과 비교해도 같은 기간 판매량이 20% 이상 많다.

LG전자는 그램 14의 인기 비결로 14형(35.5cm)의 화면에 980g의 가벼운 무게, 13.4mm 두께의 초슬림 디자인, 인텔 5세대 CPU가 구현하는 강력한 성능, 최대 10.5시간 사용하는 고성능 배터리 등을 꼽았다.

LG전자는 다음 달 31일까지 그램 14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제품 사양에 따라 디자이너 레베카 밍코프가 디자인한 노트북 가방, 전용 고급 파우치, 키보드 스킨, 무선 마우스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http://me2.do/GJjVg6bP)에서 확인할 수 있다. 허재철 LG전자 한국영업본부 HE마케팅FD(상무)는 "초경량 울트라PC의 새 기준으로 자리잡은 그램 시리즈로 국내 노트북 시장에서 돌풍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