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청정원, 프리미엄 과일잼 2종 출시

대상 청정원 과일잼 2종

대상 청정원 과일잼 2종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 대상 청정원이 과일잼 2종(트리플베리 딸기잼, 망고&파인애플잼)을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트리플베리 딸기잼은 현재 국내 잼 시장의 약 80%를 차지하고 있는 딸기잼의 아성에 도전하기 위해 야심차게 선보인 제품이다. 기존 딸기잼이 단 맛으로 대표된다면, 트리플베리 딸기잼은 신선한 딸기에 상큼한 라즈베리와 달콤한 블루베리를 더해 새콤달콤한 맛을 풍부하게 담았다. 특히 최근 미디어 등을 통해 건강식품으로 주목 받고 있는 블루베리와 라즈베리를 통해 맛뿐만 아니라 건강까지 챙겼다. 또한 세 가지 베리의 과육이 풍부하게 살아 있어 입 안에서 톡톡 터지는 식감을 느낄 수 있다.

망고&파인애플잼은 최근 가장 인기 있는 수입과일로 떠오른 망고를 주원료로 해 만든 잼이다.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선보이는 망고 혼합잼으로, 최근 망고가 빠르게 대중화됨에 따라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

달콤한 망고에 새콤한 파인애플과 오렌지를 함께 넣어 단맛과 상큼한 맛이 잘 조화를 이룬다. 열대과일의 과육과 파인애플 펄프가 함께 들어가 있어 풍부한 식감을 즐길 수 있다.제품 가격은 두 제품 모두 5800원(370g)이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