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동전자통신, 유라이브 블랙박스 매출 1000억 돌파 기념 이벤트

[아시아경제 김소연 기자] THE MIDONG 이 유라이브 블랙박스의 성원에 대한 보답으로 ‘88한 유라이브, 8월 BIG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유라이브 블랙박스 매출 1000억 돌파를 기념하기 위한 것으로 유라이브 블랙박스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유라이브에서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유라이브 블로그를 이웃 추가하고, 블로그의 제품 카테고리에 있는 포스팅 중 1개를 자신의 블로그나 카페, 기타 SNS에 스크랩하는 미션을 수행한 후 덧글로 유라이브 응원 메시지와 스크랩한 URL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상품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상품은 1등(3명) 유라이브 알바트로스3, 2등(20명) 유라이브 전 제품 구매 50% 할인권, 3등(30명) 유라이브 전 제품 구매 35% 할인권이며, 선착순 100명에 한해 유라이브의 모델인 미쓰에이 수지의 사인지를 증정한다.

이날부터 28일까지 유라이브 블로그(http://blog.naver.com/urive_dooco)를 통해 이벤트에 참여 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9월1일 유라이브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소연 기자 nicks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