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몰입감 높은 커브드 UHD TV 체험하세요"

65형 삼성 커브드 UHD TV 7대를 곡면 형태로 연결한 '커브드 UHD 콜로세움 쇼케이스'를 관람객들이 살펴보고 있다.

65형 삼성 커브드 UHD TV 7대를 곡면 형태로 연결한 '커브드 UHD 콜로세움 쇼케이스'를 관람객들이 살펴보고 있다.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은별 기자] 삼성전자 는 5월25일까지 삼성동 코엑스 메가박스 영화관 앞에 '커브드 UHD 콜로세움 쇼케이스'를 마련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커브드 UHD 콜로세움 쇼케이스'는 삼성 65형 커브드 UHD TV 7대를 곡면 형태로 연결, 원형극장과 같은 형태로 구성됐다. 삼성전자는 이곳에서 트랜스포머 시리즈와 올 여름 개봉 예정인 '트랜스포머4'의 하이라이트 영상 등을 시연한다. 이와 함께 삼성전자는 커브드 UHD TV의 화질을 보다 심층적으로 체험할 수 있는 화질 체험존을 마련하고 퀴즈 이벤트와 SNS 공유 이벤트도 진행해 음료 교환권, 팝콘 교환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 행사는 4월 5~6일 여의도 IFC몰, 4월 12~13일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추가로 진행되며, 백화점 등 더욱 다양한 공간에서도 순차적으로 확대 운영될 예정이다.

삼성전자는 '커브드 UHD 콜로세움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많은 소비자들이 삼성 커브드 UHD TV의 압도적 몰입감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마케팅을 강화할 계획이다.

삼성전자 마케팅 담당자는 "삼성 커브드 UHD TV만의 압도적인 몰입감과 생생한 화질을 보다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이번 체험 마케팅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김은별 기자 silverstar@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