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운틴듀, 콜라보레이션 '冬' 이벤트 실시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 롯데칠성 음료가 마운틴듀 붐업 조성을 위해 스노보드 브랜드 버튼(BURTON), 프리미엄 자동차 브랜드 미니(MINI)와 함께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글로벌 탄산음료 브랜드 마운틴듀의 역동적 이미지를 알리고 겨울 대표 스포츠인 스키와 보드를 즐기는 20∼30대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기획된 이벤트다. 롯데칠성음료는 스노보드 브랜드의 선두주자 버튼과 BMW 그룹의 프리미엄 소형차 미니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스노보더들의 메카인 강원도 평창 휘닉스파크에 VIP라운지를 운영한다.

VIP라운지 2층에 설치된 듀바(Dew Bar)는 시원하고 상쾌한 마운틴듀와 따뜻한 칸타타 커피, 핫팩 등을 무상으로 제공하는 공간으로 마운틴듀 이벤트 당첨자나 버튼의 스노보드 장비 및 미니의 차 키를 소지한 사람이면 누구나 입장 가능하다.

또한, 2000여 개의 마운틴듀 캔으로 제작된 리사이클 크리스마스트리는 특별한 볼거리로 방문객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사하고, 1층 '테스트 라이딩 공간'에서는 버튼의 최신 스노보드를 무료 체험해 볼 수 있다.마운틴듀 이벤트에 참여를 원하는 소비자는 모바일 페이지(www.pepsievent.co.kr/m/mtdew)에 접속해 마운틴듀와 버튼에 대한 간단한 퀴즈를 풀어 응모하면 된다.

마운틴듀 브랜드 담당자는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차별화된 마운틴듀만의 방식으로 소비자에게 다가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