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 "연말연시 롯데칠성몰이 펑펑 쏩니다"

'산타는 홈서비스를 타고' 이벤트 진행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 롯데칠성 음료의 직영 쇼핑몰인 롯데칠성몰이 오는 19일까지 '산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산타는 홈서비스를 타고'라는 콘셉트로 산타가 직접 찾아가 사랑하는 사람의 소중한 마음을 담은 영상 편지와 푸짐한 선물을 전달하며 롯데칠성몰 소비자들에게 잊지 못할 크리스마스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된 이벤트이다. 참여를 원하는 소비자는 롯데칠성몰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가족, 연인, 친구, 동료에게 전하고 싶은 말과 산타를 통해 전달하고 싶은 선물, 선물을 전달할 장소 등을 남기면 된다.

롯데칠성음료는 추첨을 통해 1등 당첨자 5명에게는 사전에 영상 편지를 촬영하고, 24일 크리스마스이브에 선물을 받을 주인공에게 산타가 직접 찾아가 준비된 영상편지와 소원 선물, 푸짐한 음료와 케이크를 전달할 예정이다.

또한 2등 당첨자 20명에게는 매월 정기적으로 아이시스8.0을 배달 받을 수 있는 홈서비스3개월 이용권을 증정하고, 3등 1200명에게는 롯데칠성몰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마일리지 1000점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23일 롯데칠성몰 홈페이지에서 발표할 예정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과의 소통에 더욱 앞장서고 다양한 이벤트들을 준비해 롯데칠성몰을 최고의 만족을 주는 직영 쇼핑몰로 키워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