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운용, KODEX 중국본토 ETF 거래 이벤트 실시

삼성운용, KODEX 중국본토 ETF 거래 이벤트 실시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소연 기자]삼성자산운용은 ‘KODEX 중국본토 상장지수펀드(ETF)’ 거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삼성자산운용은 지난 1월21일 'KODEX FTSE China A50 ETF'를 상장했다.

이번 이벤트는 참가신청일 현재 해당 증권사의 계좌를 보유하고, 이벤트 기간 중 해당 증권사 채널을 통해 KODEX FTSE China A50 ETF를 매매한 고객 중 약정조건을 충족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기간은 이날부터 오는 3월29일까지 6주이며, 최대 1188명을 선정해 백화점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벤트는 주간이벤트(주간단위 3만주 이상 거래고객 선착순), 누적이벤트(누적 20만주 이상 거래고객 선착순), 추첨이벤트(누적 1천주 이상 고객 대상 추첨)로 구성되며, 구체적인 이벤트 대상 고객과 당첨자 발표 일정은 각 증권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정환 삼성자산운용 ETF운용2팀장은 “중국의 주요 경제지표가 4개월 이상 반등을 이어가고 있고, 중국 신정부가 내수 중심의 경기부양책을 추진하고 있는 만큼 중국 주식시장의 상승 여력이 클 것”이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KODEX FTSE China A50 ETF를 통한 중국 본토 투자가 조기 정착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이벤트 대상 증권사는 삼성증권 , KDB 미래에셋증권 , NH투자증권 , 한국투자증권, 현대증권 , SK증권 , 하이투자증권, 유진투자증권, 미래에셋증권 , 키움증권 , 한화투자증권 이다.




김소연 기자 nicksy@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