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석유화학, 주부체험단 휴리더스클럽 모집

[아시아경제 오현길 기자] 금호석유 화학은 친환경 건축자재 브랜드 휴그린 주부를 대상으로 '휴리더스클럽' 3기를 29일까지 모집한다.

휴리더스클럽에 선발되면 제품개발에서 출시까지 다양한 의견을 제시하며 제품 모니터링을 담당하게 되며, 봉사활동, 문화강좌 등 행사에 우선순위로 초청된다.아울러 우수 활동 회원에 선정되면 해외 건축문화 탐방 기회가 제공된다.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은 수도권 거주 30~50대 주부는 누가나 참가할 수 있으며, 블로그나 페이스북 등 온라인 활동을 활발하게 펼칠 수 있어야 한다. 총 15명 선발할 예정이며 활동기간은 오는 3월부터 11월까지다.

지원 방법은 휴그린 홈페이지(www.hugreen.kr)에서 신청서를 내려 받아 작성한 후 29일까지 이메일(hugreen@kkpc.com)로 보내면 된다. 서류 합격자는 3월7일 발표된다.김성채 금호석유화학 사장은 "최근 집을 직접 꾸미는 소비자들이 늘면서 건축자재 시장에 B2C 바람이 거세게 불고 있다"며 "주부 체험단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소비자들과의 거리를 좁히고 경쟁력 있는 제품 개발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오현길 기자 ohk0414@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