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뮤직, 서해안고속도로 가요제 음원유통

[아시아경제 전필수 기자] 지니뮤직 유무선음악포털 도시락이 MBC무한도전(토 저녁6:30) ‘서해안 고속도로가요제’ 공동프로모션을 담당하고 가요제 영상을 독점공개한다. KT뮤직은 7월초 ‘서해안 고속도로 가요제’ 디지털 음원 유통권을 확보해 음원유통을 진행한다.

도시락(www.dosirak.com)은 22일 MBC 무한도전가요제 ‘서해안 고속도로가요제’ 프로모션페이지를 오픈했다. 도시락에서는 올해 ‘서해안 고속도로 가요제’ 참가팀의 가창영상을 가요제 방송종료 후 무료로 감상할 수 있다. 네티즌들은 이번 서해안 고속도로 가요제에서 대상이 기대되는 팀을 매일 투표할 수 있고, 무한도전 참가자와 같이 ‘잃어버린 여의주 찾기' 도전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외 무한도전 앨범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무한도전 '서해안 고속도로 가요제' 참가팀은 정형돈&정재형 팀, 박명수&지드래곤 팀, 유재석&이적 팀, 정준하&스윗소로우 팀, 하하&10cm 팀, 길&바다 팀, 노홍철&싸이 팀이며, 총 7팀으로 구성돼있다.

KT뮤직 관계자는 “MBC 무한도전 가요제는 전국민의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는 가요제”이며 “재미와 의외성, 감동으로 만들어진 노래들이 유무선 음악포털 도시락에서 재밌는 이벤트와 함께 소개되어 방송과 음악포털 시너지 효과가 커질 것"으로 기대했다.
KT뮤직, 서해안고속도로 가요제 음원유통 원본보기 아이콘


전필수 기자 philsu@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