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 2010 한국산업 고객만족도 1위

윤영두 아시아나항공 사장

윤영두 아시아나항공 사장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혜원 기자] 윤영두 아시아나항공 사장은 24일 강서구 오쇠동 아시아나항공 본사에서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유인상 부사장으로부터 '2010 한국산업 고객만족도(KCSI) 1위 기업' 인증패를 받았다.

지난 1992년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개발한 KCSI는 대한민국 각 산업별 상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고객만족도를 나타내는 지수로 아시아나항공은 1995년 이래 총 14회 업계 서비스 부문 1위 자리를 지켰다.

이에 앞서 아시아나항공은 지난 3월 한국생산성본부의 국가고객만족도(NCSI) 1위, 10월 한국표준협회의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1위를 각각 수상해 국내 3대 서비스 평가 기관의 서비스 부문 1위 기업 상을 석권했다.



김혜원 기자 kimhy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