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e스토어, 전 세계 34개국서 '#YouMake' 연계 행사 진행

삼성전자 가 지난해 처음 선보인 '#YouMake'를 콘셉트로 전 세계 34개국에서 삼성 e스토어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한 달간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22일 밝혔다.


'#YouMake'는 고객이 자신의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에 맞춰 제품과 서비스를 선택하고, 더 나아가 고객의 개인화된 경험과 기기 간 연결을 통해 풍요로운 일상을 추구하도록 돕는다는 비전을 담은 캠페인이다. 이 캠페인은 지난해 1월 세계 최대 전자 전시회인 'CES 2022'에 처음 소개됐으며, 그 해 11개 국가에서 삼성 e스토어와 연계한 행사가 진행됐다.

[사진제공=삼성전자]

[사진제공=삼성전자]

원본보기 아이콘

올해는 '자신의 방식대로 삶을 더 풍요롭게(Make it your way - A better living with Samsung)'라는 주제로 한국·미국·영국·독일·호주·브라질 등 34개 국가에서 전개되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 혜택도 풍성해졌다. 고객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을 고려해 스마트싱스(SmartThings)를 기반으로 일상을 더 즐겁고 편리하게 만들어 주는 다양한 사용 시나리오도 제안한다.

행사 대상 제품은 갤럭시 S23 시리즈 스마트폰과 갤럭시 워치5·갤럭시 버즈2 프로 등 웨어러블 기기, Neo QLED 8K 등 프리미엄 TV, 세탁기·무선 청소기 등 비스포크 라이프 주요 가전 등이다. 고객은 원하는 제품을 선정해 자신만의 번들과 구매 혜택을 구성할 수 있다. 행사 대상 제품 중 2개 이상을 구매하면 정해진 기준에 따라 일정 비율을 할인받을 수 있다. 삼성닷컴에서만 구매 가능한 갤럭시 S23 시리즈의 독점 색상도 행사 대상 모델에 포함되며, 삼성 계정 로그인 후 제품 구매 시 추가로 삼성 리워즈 포인트를 적립해준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모든 고객은 기기를 자신만의 스타일에 맞게 개인화할 수 있어야 한다"며 "'#YouMake' 캠페인이 고객들의 제품 선택에서부터 스마트싱스 기반 연결 경험에 이르기까지 자신만의 일상을 보다 가치 있게 만드는 데 기여할 수 있도록 지속 발전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한예주 기자 dpwngks@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