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촉촉한 수분감 잡았다” 하림, '수비드 닭가슴살' 4종 출시

냉장 숙성한 닭고기 수비드 공법으로 익혀 수분 손실 꽉 잡아

“촉촉한 수분감 잡았다” 하림, '수비드 닭가슴살' 4종 출시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구은모 기자] 하림 이 수비드 공법으로 맛과 영양은 물론 촉촉한 수분감까지 잡은 ‘수비드 닭가슴살’ 신제품 4종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하림 수비드 닭가슴살은 냉장 숙성한 닭가슴살에 수비드 공법을 적용해 촉촉함과 부드러운 육질이 특징이다. 수비드 공법은 닭가슴살을 진공포장해 적정온도의 물에서 천천히 익히기 때문에 맛과 영양은 물론 수분 손실을 최소화한다.

신제품은 오리지널과 블랙페퍼, 바질&올리브, 레몬&갈릭 등 4종이다. 전자레인지에 데워 바로 먹어도 맛있고, 샐러드나 샌드위치, 다이어트 도시락 등 다양한 메뉴에 활용하기도 좋다. 하림 수비드 닭가슴살은 CU, GS25 등 전국 편의점과 하림e닭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하림 마케팅팀 관계자는 “고단백·저지방 식품의 대명사 닭가슴살 성수기를 맞아 식품업계가 공격적인 마케팅과 프로모션으로 시장에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며 “하림은 차별화된 원료와 공정에 기반한 우수한 제품력으로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고 초격차를 확보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구은모 기자 gooeunm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