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수료 평생 혜택부터 현금지원까지…한화證, '국내/해외주식 끝판왕' 행사

모바일 위탁 수수료 평생 혜택
타사 주식·외화 입고시 500만원 현금환급

수수료 평생 혜택부터 현금지원까지…한화證, '국내/해외주식 끝판왕' 행사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민우 기자] 한화투자증권 이 국내 주식 모바일 위탁 수수료 평생 할인 및 각종 현금성 지원이 포함된 특별 행사를 진행한다.


한화투자증권은 다음달 30일까지 이 같은 '비대면 국내/해외주식 끝판왕' 행사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비대면 ‘국내주식 끝판왕’ 행사의 경우 생애최초 신규 비대면 계좌개설 고객 및 휴면고객이 대상으로 행사 기간 내 비대면 계좌개설 한 고객(영업점 소속 계좌 및 스탁론 서비스 신청 계좌 제외)은 자동으로 모바일 국내주식 위탁수수료를 0.0040595%로 우대하는 평생 혜택이 적용된다.


또한 고객이 비대면 계좌개설 후 행사를 신청하면 현금과 금융상품 쿠폰을 포함해 계좌개설지원금 3만원을 제공하며, 이후 국내주식 거래금액 및 7월 말 잔고 유지 금액에 따라 최대 6만원의 투자지원금을 추가 지급한다.


고객이 타사에 보유 중인 국내주식을 한화투자증권으로 입고하는 경우 순입고 금액에 따라 최대 500만원까지 현금환급도 받을 수 있다.

여기에 추가로 180일간 연 3.99%의 신용담보대출금리 혜택을 제공한다. 국내주식 신용융자, 국내주식 담보대출, 펀드 담보대출, 해외주식 담보대출에 동시 적용된다. 행사 신청 후 신용 또는 대출 약정일부터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다만 신용공여 한도에 따라 업무 제한될 수 있다.


비대면 ‘해외주식 끝판왕’ 행사는 한화투자증권에서 생애최초 해외주식서비스를 신청하는 고객(영업점 소속 계좌, 스탁론 서비스 신청 계좌 등 제외)이 대상이다.


생애최초 해외주식서비스를 신청할 경우 신청일로부터 3개월동안 모바일 해외주식 거래 수수료를 할인(미국 0.069%, 중국/홍콩 0.15%) 받을 수 있다. 별도 신청 없이 미국 85%, 중국 및 홍콩 75% 환전 우대 혜택도 제공된다.


행사 신청 고객은 해외주식을 1주 이상 거래하면 40달러를 받을 수도 있다. 타사 보유 달러화($)와 해외주식을 입고할 경우 최대 500만원 현금환급도 제공된다.


또한 6개월간 미국 거래소(뉴욕, 나스닥, 아멕스) 실시간 시세가 무료 제공되며, 이후 월간 미국주식 거래금액에 따라 6개월까지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어다.


이번 행사는 한화투자증권 애플리케이션(앱) '스마트엠'과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한화투자증권 홈페이지 또는 고객지원센터에서 확인하면 된다.


신충섭 한화투자증권 채널전략실 상무는 "앞으로도 고객 관점에서 투자에 필요한 부분을 지원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이민우 기자 letzwi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