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종금證, ‘U팍스 동양증권’ 고객 단말기 지원 이벤트 실시

동양종금證, ‘U팍스 동양증권’ 고객 단말기 지원 이벤트 실시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임철영 기자] 유안타증권 (www.MyAsset.com)은 13일부터 오는 7월 29일까지 ‘U팍스 동양증권’ 서비스 이용 고객에게 기존 단말기 해지 약정 위약금 및 잔여할부금과 함께 갤럭시S2 할부금을 지원하는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대상은 동양종금증권에서 신규 주식계좌 개설 후 홈페이지에서 이벤트를 신청한 고객 선착순 1만명으로 ‘U팍스 동양증권’ 서비스를 이용해 24개월간 매월 주식거래금액 기준 2000만원 이상 거래한 고객이다. 거래 조건 충족 시 기존 단말기 해지 약정 위약금과 잔여 할부금을 최대 60만원까지 지원하고, 갤럭시S2 월 할부금도 요금제에 따라 최대 30만원까지 지원한다.

지난 4월 오픈한 ‘U팍스 동양증권’ 서비스는 온라인 팍스넷 사이트에서 제공 중인 전문가 진단, 종목추천, 시황 등 유료컨텐츠를 무료로 이용하면서 동시에 시세조회 및 주식주문도 가능한 서비스이다.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다운로드받아 이용가능하고, 5월 중 아이폰 앱스토어도 오픈할 예정이다.

‘U팍스 동양증권’ 고객 단말기 지원 이벤트 관한 기타 자세한 사항은 동양종금증권 홈페이지 (www.MyAsset.com) 또는 고객지원센터 (1588-2600)로 문의하면 된다.


임철영 기자 cyli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