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커머스 플랫폼 에이블리는 '투쿨포스쿨'의 다이소 전용 브랜드 '태그(TAG)'를 e커머스 최초로 단독 론칭한다고 17일 밝혔다.
태그는 기존 투쿨포스쿨의 강점인 컨투어 제품을 기반으로 제품력과 합리적인 가격을 내세우는 브랜드다. 쿠션, 쉐딩, 블러셔, 아이라이너 등 제품으로 구성되며, 폭넓은 컬러 라인업이 특징이다. 현재 균일가 생활용품 전문점 다이소에서 판매 중이다.
에이블리는 오는 24일부터 31일까지 '에이블리 X TAG 단독 론칭'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에이블리 단독 라인업 태그 상품을 1만원 이하에 만나볼 수 있으며, 1만5000원 이상 구매 시 적용 가능한 30%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태그의 신제품은 에이블리에서 무료 배송으로 구매할 수 있다.
오는 20일부터 23일까지는 사전 이벤트도 진행한다. 에이블리 단독 라인업으로 공개하는 TAG 상품 5개를 장바구니에 담으면 응모 완료된다. 참여 고객 중 5만명을 추첨해 본 행사 기간에 최소 구매 금액 관계없이 사용 가능한 1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이번 행사에서 태그의 ▲글레이즈 코팅 립 틴트 ▲글림 온 아이팔레트 ▲글림 아이 펜슬은 각각 6900원에서 5900원으로 할인 판매한다. '인퓨즈 블렌딩 밤'은 7900원에서 6900원으로, 페이스 볼륨 라이터는 8900원에서 7900원으로 할인한다. 행사 기간 태그 상품 2개 이상 구매 시 니트 스크런치 머리끈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심지훈 투쿨포스쿨 태그 전무이사는 "에이블리 유저를 위한 단독 상품 출시, 선론칭 등 지금껏 투쿨포스쿨을 통해 에이블리와 수많은 협업 성공 사례를 쌓아왔기에 태그 역시 더 많은 고객에게 사랑받으며 성장할 수 있는 기회라는 확신을 가지고 이번 단독 론칭을 결정했다"면서 "태그가 최근 급부상하는 오프라인 뷰티 채널인 다이소를 대표하는 뷰티템으로 자리 잡은 것처럼, 온라인 뷰티 놀이터로 불리는 에이블리에서 또 한 번 뷰티 히트작을 만들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에이블리 뷰티 관계자는 "태그를 시작으로 온, 오프라인에서 주목받는 다양한 인기 브랜드 상품을 오직 에이블리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단독 라인업과 혜택으로 선보일 예정"이라며 "에이블리가 신흥 뷰티 매출 돌파구로 자리 잡은 만큼, 다양한 브랜드 협업을 통해 트렌디한 상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며 온라인 가성비 뷰티 수요를 공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