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그룹 계열 종합식품기업 현대그린푸드 는 전문 케어푸드 브랜드인 ‘그리팅’ 광고 모델로 배우 김태리를 발탁해 광고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그리팅은 2020년 국내 최초로 론칭된 케어푸드 전문 브랜드로 단백질·저당·저칼로리 등 건강관리 목적별 건강식단과 고령층을 위한 시니어식단 등 다양한 케어푸드를 선보여 왔다.
이번 광고 캠페인은 ‘건강을 쉽게, 그리팅’이라는 주제로 전문적으로 영양 균형을 맞춘 케어푸드를 통해 간편하게 식단 관리를 할 수 있는 그리팅의 특징을 이야기로 담았다. 영상 속 김태리는 가상의 ‘그리팅 관제 센터’에서 식단 관리에 어려움을 겪는 소비자들의 목소리를 듣고, 다양한 케어푸드 식단을 추천한다. 광고는 ‘맛있는 건강식’과 ‘식단 관리’ 두 가지 버전으로 제작됐으며, 유튜브와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포털 사이트 등을 통해 송출될 예정이다.
현대그린푸드는 이번 광고 캠페인을 통해 그리팅의 경쟁력과 인지도를 한 단계 끌어올려 국내 케어푸드 리딩기업으로서의 위상을 공고히 하겠다는 구상이다. 현대그린푸드 관계자는 “이번 광고 캠페인을 통해 영양설계 전문성과 제품 다양성 등 그리팅이 가진 경쟁력을 효과적으로 알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케어푸드 선도기업을 넘어 건강한 먹거리와 올바른 식문화를 제안하는 대표 기업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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